시간을 절약하세요. 루프트한자는 종이를 기부합니다.
루프트한자 eFly 서비스로 체크인하세요.

온라인 혹은 모바일 체크인은 공항에서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다 가치 있는 일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2일부터 2013년 1월 31일 사이, 이동 중에 혹은 집 또는 사무실 등 장소에 상관없이 LH.com에서 체크인을 진행 시, 루프트한자에서는 개발도상국가의 초등학생들에게 한 장의 종이를 기부합니다.


비록 적은 금액일 지라도, 52장의 종이로 연습장* 한 권을 만들 수 있는 큰 결과를 가져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2백만 번 이상의 온라인 체크인이 진행될 시, 약 40,000 권의 연습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top

아주 쉬운 온라인 체크인

신분 확인

영문 이름과 예약 코드 혹은 신용카드, 독일 발행 직불카드(EC) 혹은 Miles & More 카드로 가능

탑승권 발행

좌석 선택과 함께 직접 인쇄하거나 휴대폰에 다운 받음

수하물 위탁하기

수하물 위탁 카운터 혹은 자가 수하물 체크인 기기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쉽게 가능

 
top

헬프얼라이언스 가입하기

‘작은 변화가 큰 도움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아래, 이 단체는 루프트한자, 콘도르, 브뤼셀 항공 및 오스트리아 항공의 직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2001년부터 장거리 항공편에서 동전 및 지폐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중남미 지역에서 학교, 교육 시설, 고아원 혹은 거리의 아이들을 돌보며 지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페이퍼리스 헬프’ 캠페인으로 만들어질 연습장의 경우,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고, 운송 및 저장 비용을 줄이며, 발생되는 이산화탄소의 배출을 최소화 하고자 현지에서 제작됩니다.

루프트한자 eFly 서비스로 체크인하기
헬프얼라이언스에 관해 자세히 보기

 

* 연습장 한 권에 들어가는 종이 수는 국가, 제조사 및 학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