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스타 셰프 사진

 
 

선상 최고의 주방장…

슈테판 빌케 (Stefan Wilke)의 솜씨가 깃든 일품 요리를 맛보세요

 

슈테판 빌케 (Stefan Wilke)는 루프트한자 장거리 항공편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의 5~6월 스타 셰프입니다. 빌케는 1979년 독일 남부의 프로이덴슈타트에서 요리에 조예가 깊은 가정에 전문 요리사의 숙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대다수의 탑 셰프들처럼 그는 ‘Schwarzwaldstube’에서 독일의 최고 셰프 하랄드 볼파트로부터 요리를 배웠습니다. 빌케의 재능을 알아본 볼파트는 2003년 그를 함부르크에 있는 자신의 레스토랑 ‘Palazzo’의 주방장으로 임명했습니다.

하지만 빌케는 곧 그 곳을 떠나 2006년부터 호화 여객선 MS 유로파의 주방에서 역대 최연소 주방장으로 일하게 됩니다.

 

주방장으로서 MS 유로파와 같은 호화 여객선의 고급 레스토랑 4개를 책임지는 것이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슈테판 빌케에게는 요리에 대한 열정을 불사름과 동시에 여러 도시와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꿈의 직업입니다. 이와 같이 특별한 경험을 밑바탕으로 한 슈테판 빌케의 독창적인 요리가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됩니다.

 

2010~2011~2012년 역대 스타 셰프들

이 곳에서 2010~2011~2012년 루프트한자와 함께 했던 스타 셰프들을 만나 보세요: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