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스타 셰프 사진

 

안나 맷쳐 (Anna Matscher) – 취미로 즐기던 요리 실력으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스타 셰프

 

안나 맷쳐 (Anna Matscher) – 취미로 즐기던 요리 실력으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스타 셰프

요리를 취미로 즐기던 전문 마사지 테라피스트 안나 맷쳐 (Anna Matscher)는 22년 전 이탈리아 테시모(Tesimo)의 맷쳐 가족이 운영하는 소규모 호텔 ‘Zum Löwen’을 남편과 함께 인수하면서, 일생일대의 도전을 시작합니다.

 

남편이 소믈리에 교육을 받는 동안, Anna는 시어머니의 도움으로 파나셰 (panache)를 곁들인 요리를 배웠습니다. 간단한 요리부터 시작했던 그녀는 10년 후 뛰어난 독창성 및 훌륭한 요리로 미슐랭 1 스타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들은 2007년 자신들의 레스토랑을 미식가적 식견이 반영된 세련된 분위기의 소규모 고급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에서 안나 맷처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와 지중해식 요리를 결합한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음식을 선보입니다.

 

Anna Matscher desert안나는 언제나 싱싱한 현지 재료를 물색하여 자신의 요리가 돋보이는 독창적인 방법으로 활용함으로써 각종 레스토랑 가이드북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9월과 10월, 독일발 장거리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특별한 재능을 갖춘 셰프 안나의 일품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2010~2011년 역대 스타 셰프들

이 곳에서 2010~2011년 루프트한자와 함께 했던 스타 셰프들을 만나 보세요.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