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스타 셰프 사진

 

 

롤랜드 슈미트 (Roland Schmid) 스타 셰프가 루프트한자와 함께 합니다.

7월과 8월, 고미요 (Gault Millau)의 17점을 획득한 스위스 셰프 롤랜드 슈미트 (Roland Schmid)가 자신의 독창적인 요리로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셰프 교육을 마친 후, 슈미트는 미슐랭 3스타를 수상한 독일 최고 셰프 해럴드 볼파트 (Harald Wolhfahrt)를 포함하여 세계적인 셰프들 밑에서 요리를 하며 귀중한 실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 후, 48세의 슈미트는 스위스의 그랜드 리조트 호텔 바트 라가츠 (Bad Ragaz)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Äbtestube’의 헤드 셰프가 되었습니다. 그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자신만의 레시피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창적인 최고급 요리를 위해, 최상의 로컬 푸드와 좋은 환경에서 자란 가축의 최상급 고기를 사용한다고 말하는 슈미트는 ‘2011년 올해의 스위스 셰프’를 수상하였습니다.

 

Wahabi Nouri desert루프트한자 비즈니스 승객에게는 오후 간식 (스위스의 ‘야우제 (Jause)’)으로 특별한 음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 머스터드를 곁들인 미트볼, 빵, 치즈 샐러드, 토블론 초콜렛 등 스위스의 전통 음식이 채워진 작은 주머니 모양의 스낵이 제공됩니다.

 
 

2010~2011년 역대 스타 셰프들

이 곳에서 2010~2011년 루프트한자와 함께 했던 스타 셰프들을 만나 보세요.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