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747-400 퍼스트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

2011년 5월 이후 루프트한자 보잉 747-400 항공기가 새로워진 퍼스트 클래스 좌석과 두 배로 넓어진 공간으로 승객을 모실 예정입니다. 8개의 안락하고 넉넉한 좌석 및 별도의 침대에서 착륙 전까지 편안한 휴식을 취하세요.

 
top

기내 좌석 배치

루프트한자에서는 보잉 747-400 기종을, 좌석으로 부터 독립된 침대가 함께 있는 새로워진 퍼스트 클래스 좌석으로 교체중에 있습니다. 2011년 5월부터 분리된 침대형 좌석으로 보다 개인적 공간을 제공하며, 기존 16석에서 8석으로 좌석 수를 줄임으로서, 누구든 창가쪽이나 복도쪽 좌석 중 편한 곳을 선택하여 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이전보다 두 배의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함으로써 한층 더 넉넉한 편안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op

좌석

루프트한자 B747-400 항공편의 새로워진 퍼스트 클래스 좌석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승객이 원하는 형태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머리 받침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급 소재의 커버가 쾌적한 느낌을 선사함으로써 장거리 여행 내내 편안함이 지속됩니다.

 
top

침대

루프트한자 B747-400 항공편에는 편안한 퍼스트 클래스 좌석뿐 아니라 2미터 길이의 침대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이불, 베개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침대 머리 맡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방해 없이 수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방음 커튼이 주위의 소음으로부터 퍼스트 클래스 공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때문에, 조용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바닥의 방음장치 또한 퍼스트 클래스 내부의 발소리를 제거합니다.

 
top

휴식

루프트한자 B747-400 항공편에서 Lufthansa Media World의 개인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7인치의 개인 스크린과 최신형 소음 방지 헤드셋은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퍼스트 클래스의 은은하고 아늑한 기내 조명이 한층 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연출합니다. 침대와 좌석에는 독서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top

업무

각 좌석에 넓은 회전식 테이블과 노트북 전원 연결 장치 설치되어 있어, 기내에서 편안하게 일을 하거나 미팅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본 보잉 여객기는 조만간 루프트한자 기내 인터넷 서비스 FlyNet®을 개시할 예정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이 있는 링크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