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유쾌합니다.

아주 사소한 부분까지도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의 서비스는 완벽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모든 장거리 항공편에서 기내 비행 조건에 맞추어 승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기내의 모든 시설은 승객의 편안한 여행을 도모하기 위해 최고급 수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우아한 디자인, 최고 품질의 소재 및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기억에 남는 여행을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수면, 휴식을 취하거나 미팅 준비를 할 때 항상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는 이상적인 기내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성심을 다한 개인 맞춤 서비스, 희망하는 시간에 제공되는 기내식과 항상 대기 중인 승무원이 퍼스트 클래스 여행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top

좌석 및 침대

어떤 기종의 항공기를 이용하시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좌석과 직관적 좌석 컨트롤 기능이 여행의 편안함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좌석을 완전히 펼치면 2m 길이의 침대가 되며, 숙면을 취하실 수 있도록 고급 베개와 포근한 이불을 드립니다.

 
top

휴식 및 업무

최대 8개의 언어로 지원되는 다양한 영화 및 비디오, 많은 TV 프로그램, 최신 뉴스 및 스포츠 하이라이트, 전세계의 뮤직 매거진, CD, 오디오 북, 국제적 채널을 포함한 30개의 라디오, 컴퓨터 게임, 루프트한자와 관련된 서비스 정보 및 항공편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

기내식

구름위에서의 식사를 초대한 주인으로써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호텔 체인과의 협력으로 저명한 최고의 셰프들이 일부 독일행 국제선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수상을 한 바 있는 와인 프로그램 비노텍 디스커버리스(Vinothek Discoveries)을 통해 고품질 와인의 맛을 느껴 보세요.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 마쿠스 델 모네고(Markus Del Monego)가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승객만을 위해 2개월마다 전세계의 다양한 최고급 와인들을 엄선합니다. 모든 대륙간 항공편의 승객에게 포도 재배지와 생산년도 등 각 와인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있는 와인 리스트가 제공됩니다.

 
top

기분 전환

긴 시간의 국제선 항공편을 이용 후 상쾌한 기분으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께는 여행 편의품 (어메니티 킷)이 제공되며, 퍼스트 클래스 화장실에서 높은 품질의 세면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

루프트한자의 대륙간 항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