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독일발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 스타 셰프

 

듀스 슈타이너 (Douce Steiner) - 우아함과 열정이 넘치는 셰프

 

미슐랭 스타의 최고급 요리

3월과 4월, 독일발 장거리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미슐랭 3스타를 보유한 셰프 Marc Haeberlin가 선사하는 메뉴로 보다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듀스 슈타이너 (Douce Steiner)Marc Haeberline은 1976년 프랑스 북동쪽에 자리한 알자스에 있는 레스토랑 ‘Auberge de l’lll’ 의 셰프였던 아버지로부터 이어 받았을 때, 이미 미슐랭 3 스타의 기질도 함께 물려받았습니다. 요리의 예술에 대한 유전자는 가족의 전통이 살아있는 유명한 레스토랑을 통해 수행되어 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요리 연습 및 경험을 통해 그 만의 스타일이 담긴 요리를 만들어 냅니다. 그 후 부모님의 레스토랑으로 돌아가서는 조금은 대조적이지만 가족이 지켜온 전통적인 맛에 그의 현대적 스타일을 결합하여 성공적인 요리를 완성합니다.

 

듀스 슈타이너 (Douce Steiner)이로서 ‘Auberge de l’Ill’ 레스토랑은 미슐랭 3스타를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최고 셰프의 뛰어난 메뉴를 퍼스트 클래스에서 기내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0~2011~2012년 역대 스타 셰프들

이 곳에서 2010~2011~2012년 루프트한자와 함께 했던 스타 셰프들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