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발 노선의 최고의 셰프들

 

 

뛰어난 요리 솜씨

11월과 12월, 독일발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토마스 부흐너의 요리 향연이 펼쳐집니다.

미슐랭 스타인 그는 저명한 셰프들의 다양한 기관에서 견습을 하거나 주니어 셰프로 일을 했었습니다. 이런 레스토랑에서 함께 일했던 유명한 헤드 셰프들은 뷔흐너의 완벽한 창조에 커다른 영향을 끼쳤고 이로서 뷔흐너가 오늘날 넓은 지식과 기술을 갖춘 셰프로 인정받는데 한 몫을 하게 됩니다.

 

오스나브뤼크에 있는 미슐랭 3스타 셰프는 그의 직업의 경력상 마지막 무대에 도다르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미식의 완벽함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가 수상한 레스토랑인 ‘라 비 La Vie’의 우아한 주변과 함께 뷔흐너와 그의 팀은 고품격 요리에 마술의 터치를 더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서비스는 손님들로 하여금 집과 같은 느낌을 주며 맛으로도 까다로운 사람들도 이상하게도 거의 불평이 없습니다.

기내에서 또한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토마스 뷔흐너가 기내 조건에 맞게 특별히 창조한 메뉴와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최고의 셰프, 토마스 뷔흐너의 요리법

 

11월과 12월, 독일발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최고급 요리를 창조하는 스타 셰프 토마스 부흐너(Thomas Bühner)의 특별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DF로 요리법 다운로드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