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즐거움

 

 

7월과 8월, 독일발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클라우스-피터 럼프 (Claus-Peter Lumpp)의 맛이 담긴 요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슐랭 3스타 소유자인 최고 셰프Claus-Peter Lumpp의 요리 스타일은 자신도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아주 독창적입니다. 그는 독일 남서부의 삼림지대인 블랙 포레스트에 위치한 그의 레스토랑의 손님께 제공하는 것과 같은 최상의 요리로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손님들을 놀라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어느 승객도 절대 실망하는 법이 없는 맛을 제공하며 요리 하나 마다 항상 최상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 3스타 셰프에게 멋진 요리 또한 삶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음식의 재료 또한 항공기 고도에 맞춰 특별한 상태로 다뤄집니다. 이로서 향의 풍부함을 유지하며 요리의 품질을 최상으로 만들어내어 제공됩니다.

Claus-Peter Lumpp는 현재 독일 제하임에 있는 루프트한자 교육 및 회의 센터의 부주방장이며 능력있는 셰프인 Christina Merz이 퍼스트 클래스 기내식을 개발할 때 도왔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크리스티나가 클라우스 피터 럼프 및 그의 팀이 일하던 레스토랑에 방문하여 그의 요리를 발견해 내었던 것입니다.

 

최고의 셰프인 Claus- Peter Lumpp의 요리법

 

7월과 8월, 독일발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미슐랭 3스타의 클라우스-피터 럼프 (Claus-Peter Lumpp)의 독창적인 메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식 세계의 최고 셰프로써 절대 실망 시키지 않는 맛을 선사합니다.

요리법 PDF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