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최고의 서비스

독일 바이에른 주의 주도 (州都) 뮌헨에서 특별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2층으로 이루어진 860㎡ 면적의 뮌헨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 편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자체적으로 설치된 여권 및 보안 검색대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두 층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top

공항 도착 및 체크인

뮌헨 공항까지 승용차로 오시는 퍼스트 클래스 승객을 위해 차도 체크인 (curbside check-in) 구역에 직원이 대기합니다. 체크인 카운터로 가시는 동안 이 직원이 렌터카를 반납하거나, 주차를 대신해 드립니다. 또한 터미널2의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출발 25분 전까지 체크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휴식

뮌헨 공항의 라운지에는 릴렉스 체어, 휴식 공간, 간이 침대가 설치된 조용한 수면실 및 고품격 시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출발 전 편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top

식사

Wining & Dining Area에서는 주기적으로 메뉴가 바뀌는 따뜻한 음식과 찬 음식 뷔페 및 다양한 주류가 준비된 바가 있습니다.

 
top

기분전환

넓은 공간의 세련된 욕실에는 탑승 전 샤워, 목욕 또는 가볍게 세면을 하실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op

업무

업무 공간에는 개인 사무 공간과 사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인터넷 PC 또는 소장하신 노트북을 이용해서 미팅 준비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top

위치 및 이용 시간

Non-EU국가 출발 환승 승객을 위한 별도의 보안 검색대: EU의 규정으로 인해, EU 회원국 외의 국가 (스위스,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제외)에서 출발한 승객은 환승 전 별도의 보안 검색대를 통과해야 합니다. 따라서 뮌헨 공항 도착 시 (6층의) 통로를 통해 연계 항공편을 탑승하는 층까지 이동하여 G게이트 및 H 게이트에 들어가기 전 보안 검색을 받게 됩니다.

오픈 시간: 뮌헨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합니다.

위치: 뮌헨 공항의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터미널2 쉥겐 출발 구역의 G21게이트 (4층)와 H21 게이트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치도 보기

마일리지 적립

각 비행마다 Miles & More와 함께 마일리지를 적립하십시오. 고품격의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기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