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 푸르트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프랑크푸르트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특별함

퍼스트 클래스 터미널의 라운지 외에 프랑크푸르트 공항 터미널1에 특별한 승객을 위한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가 2개 더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과 HON Circle 회원은 출발 전, 도착 후 또는 환승 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기분을 재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의 퍼스트 클래스 스파 및 세나터 스파

2015년 5월 1일부터 퍼스트 클래스 승객, HON Circle 및 Senator 회원은 프랑크푸르트 공항을 이용 시 스파를 이용하며 작은 웰빙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웰빙 오아시스는 루프트한자의 협력사인 치-마스 인스티튜트(Chi-Mas Institute)에서 운영되며 각 스파 공간에는 두 개의 치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쉥곈 지역 출발 구역인 B 위치한 이 두 스파 공간은 B22 탑승구에 위치한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및 B43 탑승구 옆에 위치한 세나터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스파는 매일 07:30-21:00, 세나터 스파는 매일 07:00-21:00에 이용이 가능하며 모두 연중무휴로 365일 운영됩니다.

손님은 15분에서 90분의 스파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라운지에서 스파 서비스의 예약 또한 가능합니다. 물론 미리 이메일 info@chi-mas-spa.de을 보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는 스파 서비스 이용 전 현장에서 신용카드, EC 직불 카드 혹은 현금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스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
세나터 스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

 
top

휴식

퍼스트 클래스 터미널과 마찬가지로 안락한 의자나 편안한 간이침대가 있는 조용한 수면실에서 긴장을 풀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흡연 승객을 위해 시가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op

식사

레스토랑에서 제철에 맞는 최상급 재료로 금방 요리된 음식을 주문하시거나 콜드 뷔페에서 선택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고급 와인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경우에는 B 출발 구역의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 맛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해 드리는 front-of-house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op

기분전환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는 샤워와 목욕이 모두 가능한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엄선된 화장품과 고급 편의 용품이 제공됩니다.

 
top

업무

개인 사무공간에서는 방해받지 않고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으며, 전화기, 인터넷 키오스크, 노트북 전원 소켓, 무선랜과 기타 사무용품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 복사기 및 팩스는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top

둘러보기

탑승구 A13에 위치한 새로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는 DuMont 출판사의 높은 수준의 차 탁자용 책들을 훑어볼 수 있는 도서관이 있습니다.

 
top

위치 및 이용 시간

오픈 시간: 프랑크푸르트의 모든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매일 오전 5시 15분부터 오후 10시 00분까지 오픈합니다.

위치: 프랑크푸르트 공항 터미널1의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Pier A의 A13게이트에 한 개, 그리고Pier B의 B22게이트와 B24 게이트 사이에 또 한 개가 있습니다.

배치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