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가장 큰 공항에서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는 단순한 공항 운영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새로운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top

탑승권 스캐너를 통해 ‘인포키오스크’로 제공되는 정보

프랑크푸르트 공항 주변의 길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은 현재 90개의 새로운 인포키오스크를 모든 터미널에 설치 중에 있습니다. 이는 공항의 중앙 정보 시스템으로 연결되며 항공편 관련 모든 정보에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새로운 인포키오스크는 바코드 스캐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승객이 탑승권을 리더기 앞에 놓으면 화면은 자동으로 탑승구까지 가는 가장 빠른 길을 보여줍니다. 또한 예를 들어 현재 항공편 운항 상황, 탑승구 혹은 출발 시각 변경 등의 정보 또한 안내합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로서 키오스크 이용이 아주 쉬우며 이용자의 키에 맞게 화면을 보여줍니다.

 
top

터미널 전체에서 이용 가능한 30분 무료 인터넷

프랑크푸르트 공항 어디에 있던 WLAN을 통해 30분 동안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용 특정 장소 (좌석에 앉아 사용하는 인터넷 접속) 뿐 아니라 100개의 인터넷 스탠드(좌석에 앉지 않고 사용하는 인터넷 접속)에서도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의 무선 로컬 아리아 네트워크(WLAN)를 이용하녀 30분 동안 무료로 사용하십시오. 몇 번의 클릭으로 온라인 될 수 있으며 이메일 확인을 포함 인터넷 검색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개인용 기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면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등록 화면으로 연동됩니다. 그 곳에서 보안 코드를 입력하면 텔레콤 핫스팟을 통해 인터넷이 접속됩니다. 하루에 한 번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연결이 끊깁니다. 물론 새로운 접속 코드, 24시간 이용권 4.95유로를 사용하여 계속해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