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만든 최신 기술

 

 

독일에서 가장 큰 공항에서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는 단순한 공항 운영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새로운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top


24시간 계속되는 무료 인터넷 – 독일 최대 공항에서 지원되는 무료 24시간 와이파이

Fraport AG (프랑크푸르트 공항 회사)는 현재 제공되고 있는 60분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24시간으로 확장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FRA)의 24시간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은 지금부터 제공됩니다. (특히 출국장 지역에 있는) 300개 이상의 와이파이 포인트가 터미널 내의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승객과 방문자들은 도이치 텔레콤의 인터넷 포탈인 ‘핫스팟’을 통해 로그온 하시면 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의 긴 스탑오버를 하는 승객의 경우, 처음 24시간 이후에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다시 한번의 무료 24시간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


탑승권 스캐너를 통해 ‘인포키오스크’로 제공되는 정보

프랑크푸르트 공항 주변의 길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은 현재 90개의 새로운 인포키오스크를 모든 터미널에 설치 중에 있습니다. 이는 공항의 중앙 정보 시스템으로 연결되며 항공편 관련 모든 정보에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새로운 인포키오스크는 바코드 스캐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승객이 탑승권을 리더기 앞에 놓으면 화면은 자동으로 탑승구까지 가는 가장 빠른 길을 보여줍니다. 또한 예를 들어 현재 항공편 운항 상황, 탑승구 혹은 출발 시각 변경 등의 정보 또한 안내합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로서 키오스크 이용이 아주 쉬우며 이용자의 키에 맞게 화면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