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가장 큰 공항에서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는 단순한 공항 운영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새로운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top

출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승객을 위한 '빠른 라인’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항공편 연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경우 탑승구까지 빠른 길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또한 공항에서는 보안 검색대에 ‘빠른 라인’을 설치되어 있습니다. 항공편 출발까지 30분 이내의 시간이 남아있는 승객들은 우선 순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빠른 라인’ 이용은 아주 쉽습니다. 보안 검색대에 위치한 보드에 적힌 항공편명을 이용하는 승객은 빠른 라인을 이용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친절한 공항 직원 또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top

주차장 P1, P5, P8에 있는 250개의 안전하고 빠른 여성 전용 주차 공간

하기 주차장에서 여성 전용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1 주차장의 P1, P2, P3 및 P5 (터미널 주차비 유료), P4 (비즈니스 주차비 유료)

터미널 2 주차장의 P8 (터미널 주차비 유료)의 여성 전용 주차 공간

T운전자가 쉽게 찾을 수 있게 주차장 입구에 색상이 있는 코드가 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곳곳 특별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여행 시작 전 집에서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주차 공간을 예약할 수 있씁니다. 일부 주차장의 경우 ‘조기 구매 온라인 요금’으로 최대 50%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

현대적이며 조용한 공간에서 즐기는 여유

비행하기 전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 취하기를 원한다면 안락하고 조용한 대기 공간이 있습니다.
그냥 다리를 펴고 휴식을 취하세요. 프랑크푸르트에서 환승을 할 경우 새로운 구역 A에 있는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과 같은 목조 바닥과 나무, 따뜻한 조명이 안락한 라운지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다리를 조금 들어 올려 뒤로 기대는 편안한 의자에서 앉아 휴식을 취하세요. 랩탑 및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소켓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편안하게 디자인된 조용한 공간은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세 번째로 생겼습니다. 터미널 1의 탑승구 B42/43에서도 똑같이 휴식을 취하며 대기할 수 있고, 터미널 2의 탑승구 D1에서 D4 반대편에 있는 공간에서도 출발 전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조용한 공간은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동시에 바쁜 승객들로부터 벗어나 잠시나마 조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top

터미널 모니터를 통한 출발 탑승구까지의 소요 예정 시간 안내

탑승구까지 얼마나 멀까? 승객들이 출발 시간이 다가 올수록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현재 항공편 정보 및 출발 탑승구 안내와 함께 주황색 글씨로 탑승구까지의 소요 예정 시간을 함께 보여줍니다. 1분 혹은 5분 정도의 잠깐의 시간이면 충분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안 검색대 및 여권 심사대를 통과 후 바로 소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1에 총 8개의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A구역의 Travel Value Shop을 지나 바로 두 개의 모니터가, B구역의 비쉥겐 구역에 여섯 개의 모니터가 있습니다. 터미널 2 쉥겐 지역에도 또 모니터가 설치되어 잇습니다. 특정 항공편에 탑승구가 정해지면 소요 시간이 바로 보여집니다.

 
top

전자동화 기기로 인한 빠른 출발

프랑크푸르트 공항의 새로운 기술들이 승객들의 시간을 절약하게 하고 비행 전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만듭니다. 보안은 물론 중요하고 의무적으로 진행해야 하나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온라인 체크인, 수하물 위탁 기기, 탑승권 확인, 자동 입국 심사, 탑승 등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는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의 체크인 기기는 이미 많이 이용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루프트한자가 루프트한자 및 협력 항공사를 위해 터미널 1에 설치한 자가 수하물 위탁 기기는 아직 새로울 것입니다. 이 기기에서는 탑승권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 후 수하물 개수를 확인 후 수하물 택을 인쇄해 줍니다. 이 택을 수하물 벨트에 올려 놓은 수하물에 붙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보안 검색 및 입국 심사 전 탑승권 확인 또한 많은 곳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많은 자동화 서비스 중 가장 덜 알려진 것은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의 자동 생체 지원 입국 심사 (ABG)의 이용일 것입니다. 한 번 등록하면 유럽 시민 및 스위스 국민의 경우 출국 및 입국 수속을 자동으로 진행 할 수 있는 ‘자동 심사 라인’을 이용하여 빠른 수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기에서 읽힐 수 있는 여권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등록 후 자동 심사 라인 스캐너에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자동 생체 지원 입국 심사 (ABG)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독일 연방 경찰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