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 즐기는 맛있는 어린이 메뉴

 

친근한 ‘프레츨 얼굴’, 신선한 면, 화려한 색상의 디저트까지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전하며 신선하고, 건강할 뿐 아니라 맛까지 좋습니다. 루프트한자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어린이 메뉴는 눈으로 보이는 것뿐 아니라 어린이의 맛 친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최고의 셰프인 시빌 숀베르게(Sybille Schönberger)은 ‘색으로 하는 요리’라고 분명히 말합니다. 아마추어 화가로서 숀베르게는 캔버스뿐 아니라 접시 위의 색을 사랑하며 표현해냅니다. 그녀의 요리는 어린이뿐 아니라 모두에게 유명합니다.

루프트한자 항공편의 기내에서는 시빌 숀베르게(Sybille Schönberger)가 창조한 화려한 어린이용 기내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요리가 어린이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재현되며 화려한 색감은 어린이의 식욕을 자극합니다. 요리를 보자마자 어린이가 먹고 싶어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루프트한자에서는 구름 위에서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린이 승객 또한 예외가 아닙니다.

 

특별 어린이 메뉴 예약하기

모든 루프트한자의 장거리 항공편 및 많은 유럽 내 항공편 예약 시 특별 비용 없이 어린이용 기내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후 출발 24시간 전까지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맛있는 어린이 메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혹은 루프트한자 서비스 센터로 전화 주시면 도움을 드립니다. (독일 +49 (0)69 86 799 799, 한국 +82 (0)2 2019 0180)

 

특별 기내식 및 영유아식

식이 요법, 종교, 영양상의 이유로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음식이 필요하실 경우, 17가지의 다른 특별한 기내식 중 선택하시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식, 작은 소시지 및 수프 등 영유아를 위한 기내식 또한 수량이 있는 한 루프트한자 항공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항공편 예약 시 따로 추가적으로 주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별 기내식

이 주제와 관련된 링크

PLNR_1291700381
JetFriends
PLNR_612645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