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eFly 서비스: 가족 여행을 보다 간편하게 떠나 보세요

 

가족 여행을 떠날 때, 탑승 전의 번거로운 절차가 부담스러우신가요? 가장 간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top

집에서 체크인하세요

출발 23시간 전부터 온 가족이 모두 집에서 모두 온라인으로 체크인하고, 서로 나란한 좌석을 선택한 후, 탑승권을 출력 또는 휴대폰으로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수하물 체크인만 하고 여유 있게 여행을 떠나시면 됩니다.
참고: 장거리 여행 (예: 미국행 항공편)의 경우, 온라인 체크인 시 상세 정보를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체크인으로
온라인 체크인 데모페이지로

출발 전날 저녁에 수하물 체크인을 하세요

가족 여행을 떠나시는 경우에도 공항의 체크인 기기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 전날 저녁, 즉 출발 23시간 전부터 여유 있게 체크인을 하고, 좌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하물 카운터에서 바로 수하물을 체크인하시면, 다음 날 몸과 마음이 모두 가볍게 출발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온라인 체크인을 이용해 보세요

루프트한자 체크인 데모 페이지를 통해 루프트한자 eFly 서비스의 간단한 이용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체크인 데모페이지.
앞으로 루프트한자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편의 경우, 카운터에서 이루어지던 기존의 체크인 방법 대신 루프트한자 eFly 서비스가 가능해집니다.

 

자녀 동반 여행

자녀를 동반하고 여행하시는 승객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기.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