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의 퍼스트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독자적인 와인 컬렉션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와인 서비스의 맛과 품격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습니다. 퍼스트클래스에서는 매달 새로운 4가지의 레드와인과 4가지의 화이트와인이 제공됩니다.

 

가능한 '발길이 닿지 않은 곳 - off the beaten track'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 와인 제조 지역의 고급 와인 이외에 독특한 레드와인 한 종류와 화이트와인 한 종류가 추가 제공됩니다. 소량으로 생산되는 지역 특유의 특별한 포도주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루프트한자는 전 세계의 권위 있는 와인 전문가들과 함께 와인을 선별합니다. 마르커스델모네고는 1998년 첫 번째 독일 출신 소믈리에 월드 챔피언의 명성을 얻었으며 '와인계의 거장'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르커스델모네고는 다른 와인 전문가들과 함께 연 12회 와인 시음을 통하여 최신 와인 트렌드와 선호도가 반영된 최고의 기내 제공 와인을 선별합니다.

루프트한자는 퍼스트클래스를 이용하시는 와인 애호가 승객들이 특별한 맛과 좋은 품질의 와인을 즐기실 수 있도록 새로운 와인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승무원들은 와인 추천, 샘플 와인을 제공을 통해 기호에 맞는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와인 컬렉션과 함께 더욱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세요.

 
top


와인 컬렉션

퍼스트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이 달의 와인 정보를 확인하세요.

7월의 최상의 와인 셀렉션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