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탑승을 환영합니다.

최신 초대형 여객기 보잉 747-8과 함께 루프트한자의 새로워진 퍼스트 클래스를 체험해 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lufthansa.com/747-8에서 확인하세요.

 
top

기내 구조

보잉 747-8의 새로워진 루프트한자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최상의 서비스와 특별한 여행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기 메인 층의 앞쪽에 위치한 퍼스트 클래스는 항공기 외부의 방음 자재, 특수 소음 방지 커튼 및 바닥에 내장된 방음 장치 등을 구비하여 기내에서 가장 조용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동체로 인해 전망이 뛰어나며, 항공기 앞 부분의 A-zone에서 정면의 상공을 내다보실 수 있습니다.

보잉 747-8의 기내 인테리어는 2가지 원칙 하에 설계되었습니다. 첫째, 루프트한자의 기존 컨셉을 유지하여 익숙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둘째, 기내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입니다. 산뜻한 컬러, 더욱 넓어진 수납 공간, 그리고 자연 채광이 갖춰진 퍼스트 클래스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누려 보세요.

 
top

좌석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된 보잉 747-8 퍼스트 클래스의 좌석 8개는 승객이 원하는 대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자유롭게 휴식, 수면, 업무 시 가장 편안한 좌석 형태로 조절해 보세요.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발걸이 및 바퀴 달린 오토만이 최상의 편안함을 드립니다. 또한 휴식을 취하실 때 칸막이를 조절하여 프라이버시를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선반이 효율적으로 디자인되어 좌석 공간이 더욱 넉넉해졌습니다. 옷과 기타 소지품은 퍼스트 클래스 입구의 잠금 장치가 되어 있는 개인 옷장에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top

수면

승무원에게 요청하시면, 인체공항적 디자인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2m 길이의 편안한 침대로 만들어드립니다. 수면 전문가가 개발한 안락한 매트리스 커버, 온도 조절이 가능한 담요 및 고급 재질의 침대 시트가 편안한 숙면을 도와드립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 보잉 747-8의 퍼스트 클래스는 항공기 앞쪽의 개별적인 공간에 위치하여 매우 조용합니다. 항공기 외부의 방음 자재, 바닥에 내장된 방음 장치 및 특수 소음 방지 커튼 또한 퍼스트 클래스의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top

휴식

자연 채광에 가까운 은은한 조명이 기내의 안락함을 더해줍니다. 또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독서등과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공간 등이 마련된 편안한 환경의 기내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에는 알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장거리 노선의 경우에도 기내에서 지루할틈이 없습니다. 게임기 겸용 멀티미디어 리모컨을 이용하여 루프트한자 미디어 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op

업무

퍼스트 클래스 좌석의 테이블은 업무에 매우 적합합니다. 좌석에 앉아 어떤 위치로든 조절이 가능하며, 서류를 올려놓기에 충분히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내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보관하실 수 있도록 좌석 주위에 다양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op

기분 전환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의 경우, 장시간 비행 후 기분 전환을 하실 수 있도록 고급 화장품으로 구성된 퍼스트 클래스 전용 편의용품 세트를 드립니다.


Star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