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북아메리카

루프트한자의 저렴한 항공권 예약

북미행 항공편: 알래스카에서 태양이 뜨거운 남부 텍사스까지

북미에서 드넓은 토지의 광활함을 느껴보고 싶다면 캐나다행 루프트한자 항공편으로 시작하세요. 온타리오(ONT), 토론토(YYZ), 몬트리올(YUL), 캘거리(YYC)에는 일반적인 도시 생활이 있지만, 캐나다의 대부분은 텅 빈 황야입니다.

북미: 황야에서 뉴욕 시까지

불어를 사용하는 퀘벡 지역의 아름다움은 상당히 저평가되고 있는 반면, 프랑스의 영향을 받은 퀘벡 지역의 요리는 북미 전역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퀘벡시의 역사 지구는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곳입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동부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태평양 서부 해안에 있는 밴쿠버로 이동하는 여정은 인생의 모험일 수 있지만, 대서양 연안에서 태평양 연안까지 때묻지 않는 자연을 자동차로 4주 만에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캐나다와 미국 뉴욕 주의 경계에 있는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남쪽으로 횡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동쪽에는 보스턴(BOS)과 뉴욕 시(JFK)를 포함하는 뉴잉글랜드가 있습니다. 또한 끝없이 펼쳐지는 모래 사장이 있는 해변과 완만한 푸른 초원, 스키 리조트가 있는 높은 산맥이 있습니다. 서쪽으로 가면 북미에서 저평가되고 있는 또 다른 지역인 오대호 지역으로 들어섭니다. 약 25만 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전 세계 담수의 1/5을 차지하는 오대호가 대단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호수를 따라 중서부로 깊이 들어가면 호수의 가장 서쪽에 위치한 주인 미네소타 주에 이르게 됩니다. 오대호 주변에 있는 잘 알려진 도시로는 디트로이트(DTW), 시카고(ORD), 밀워키(MKE), 클리블랜드(CLE)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 크루즈를 타고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메리카 모험: 다시 도로로

도로 여행을 하려면 시카고에서 로스앤젤레스(LAX)를 잇는 66번 국도를 타거나, 뉴잉글랜드의 메인 주에서 최남동부 지역의 조지아 주를 잇는 애팔래치아 트레일로 향해 보세요. 프랑스의 영향을 받은 또 다른 북미 지역인 뉴올리언스(MSY)의 마르디 그라에서 현지인들과 어울리고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유명한 크레올 요리를 즐겨 보세요. 북미 남서부와 서부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로는 그랜드캐니언, 데스밸리, 샌프란시스코(SFO), 로스앤젤레스(LAX), 할리우드, 라스베이거스(LAS), 모하비 사막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모뉴먼트 밸리, 로키산맥, 요세미티, 옐로스톤 국립공원, 조슈아 트리, 아치스 국립공원도 가볼 만하며, 그 밖에도 여러 명소가 있습니다. 북서부 지역의 “에메랄드 도시” 시애틀(SEA), 오리건 주의 포틀랜드(PDX), 샌프란시스코 남쪽의 실리콘 밸리, 캘리포니아와 멕시코 국경에 있는 샌디에이고(SAN)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어디서 북미 여행을 시작하든 루프트한자 항공편이 목적지까지 편안히 모셔다 드립니다.

루프트한자 온라인 서비스

예약 보장 서비스

원하는 항공편의 요금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예약 후 48시간 이후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재예약

이제 lufthansa.com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경우, 출발 1시간전까지 온라인으로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체크인

출발 23시간 전부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체크인을 하고, 좌석을 선택하며 탑승권을 인쇄하세요.

루프트한자와 함께 북아메리카의 항공편을 예약하세요.

북아메리카으로의 여행 계획이 없으시다면, 루프트한자와 함께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미국의 수많은 도시의 다른 목적지는 어떨까요? 꿈꾸던 목적지로의 긴 여정의 여행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말을 이용한 쇼핑 여행 혹은 친구 혹은 가족을 방문해 보세요. 여행 팁 및 대상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루프트한자 와 함께저렴한 항공권을예약하세요.